본문바로가기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연회비70만원
Special Gift
국내 특급호텔 멤버십
또는 골프용품(택 1)
및 롯데상품권카드
MR 포인트
기본 1%
최대 5%
Digital Priority Pass Card
전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매년 항공 / 호텔멤버십 / 골프용품 중 택1 및 롯데 상품권카드 제공

  • 연 1회 Group① 과 Group② 동시제공
    • Group① : 항공서비스(동반자 무료항공권 또는 본인좌석 업그레이드), 국내 특급호텔 멤버십, 골프용품 중 택1
    • Group② : 롯데 상품권카드 10만원권(전국 롯데백화점 및 롯데 관계사에서 이용 가능)
스페셜기프트 확인하기 항공 서비스 확인하기
  • 이용방법
    • 롯데카드 VIP 고객센터(1577-8100)에서 대상자 확인 후 원하는 기프트 신청
    • 스페셜기프트 신청 전 고객센터에서 사용 가능 가맹점 확인
  • 이용조건
    •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발급 후 12개월 내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700만원 이상 시 연회비 정상납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 소지회원에게만 제공
    • 최초 발급한 달 기준으로 연 1회만 혜택 받을 수 있음(본인 회원만 해당, 연회비 면제자 제외)
    • 매해 연회비를 정상적으로 납부하고, 기준 이용실적 도달한 달의 다다음달 7영업일 이후에 신청 가능
    • 대상자 확정 후 6개월 안에 신청해야 하며,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음
    • 사용기간 경과 시, 사용하지 않은 금액은 이월되거나 차액 보상되지 않음
    • 이 서비스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되지 않음
    • 기프트 취소, 변경, 고객정보 변경은 신청 당일에만 가능하며, 배송일은 영업일 기준 약 3 ~ 4주 소요됨
    • Special Gift 서비스 이용 후 탈회 시 연회비는 환불되지 않음
    • 이 서비스는 현금으로 교환 또는 환불 되지 않으며, 판매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다른 쿠폰 및 혜택과 중복 사용할 수 없음
    • 기프트 분실, 도난의 경우 재발행 및 재신청, 재교부 되지 않음

동반자 무료항공권 또는 본인 좌석 업그레이드 중 1개 선택

[선택1] 동반자 무료항공권
  • 이용기준

    동반자 무료 왕복항공권

  • 대상노선
    서비스 대상노선 테이블은 대상국가, 구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상국가 구분
    국내 모든 노선

    대상 노선은 항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항공사 운항노선 정책에 따름

[선택2] 본인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 이용기준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대상 노선 일반석 구매 시, 본인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 대상노선
    서비스 대상노선 테이블은 대상국가, 구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상국가 구분
    일본 모든 노선
    중국 모든 노선
    동남아 싱가포르, 타이페이, 마닐라, 방콕, 괌

    대상 노선은 항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항공사 운항노선 정책에 따름

  • 이용 문의 및 예약
    • 롯데카드 여행서비스(1577-8400)를 통해 항공권 예약, 발권한 경우에만 제공되며, 회원 본인 항공요금이 항공사 정상운임으로 결제되었을 경우 이용할 수 있음
    • 본인 및 동반자 유류할증료는 본인 회원의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로 결제해야 함
  • 이용조건
    •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발급 후 12개월 내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700만원 이상 시 연회비 정상 납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 소지회원에게만 제공
    • 최초 발급한 달 기준으로 연 1회만 혜택 받을 수 있음(본인 회원만 해당, 연회비 면제자 제외)
    • 매해 연회비를 정상적으로 납부하고, 기준 이용실적 도달한 달의 다다음달 7영업일 이후에 신청 가능
    • 반드시 본인 회원과 동반인이 동일한 여정일 경우에만 혜택 받을 수 있으며, 편도 이용 후 여정은 변경할 수 없음
    • 출발편만 편도 사용시 연 1회 사용한 것으로 간주됨
    • 발권 후 사전고지 없이 탑승하지 않은 경우 환불되지 않으며, 취소 수수료 발생 시 회원 부담
    • 항공권은 양도할 수 없으며, 취소하거나 이용하지 않을 경우 환불되지 않음
    • 탑승권은 시내 및 공항 내 항공사 카운터에서 비행기 출발 최소 1시간 전까지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와 신분증을 제시 후 본인 확인 받은 후 수령
    • 성수기 기간에는 항공 좌석 확보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미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노선 및 적용기준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역에 따라 일부 사용조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 전에 롯데카드 여행서비스(1577-84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실적에 따라 1~5%까지 MR포인트 적립

  • MR포인트란?

    아멕스 법인포인트(Membership Reward Point)의 약자로 전 세계 모든 가맹점에서 아멕스 카드 결제 시 적립되며, 무료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 회원님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적립 안내
    적립 안내 테이블은 가맹점, 적립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맹점 적립율
    국내 모든 가맹점 1%
    해외 및 국내 골프장 2%
    국내 면세점 5%
    국내 오프라인 면세점에 한하여 제공되며, 온라인 면세점 결제시 기본 적립률(1%)이 제공됩니다.
    • 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외 법인회원은 0.5% 적립됩니다.

      소기업: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단,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제출기업)

    • 가맹점 구분은 롯데카드에 등록된 업종을 기준으로 함
    • AMEX 법인 포인트는 카드 이용대금 결제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적립
  • 사용방법
    • 적립된 포인트는 항공 및 호텔 마일리지로 전환 가능
    • 롯데카드 법인 고객센터(1599-8800)를 통해 문의 및 전환 가능
  • 이용조건
    • 적립한도는 월 200만 포인트이며, 전환한도는 없음(단, 아시아나항공의 전환한도는 연 3만 마일리지)
    • 무이자할부 이용 및 아파트관리비, 국세, 지방세, 현금서비스, 제수수료 등 일부 가맹점 이용실적은 적립되지 않으며, 할인 받은 매출의 경우 할인 금액 제외된 매출분이 적립됨
    •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미적립 되며, 회원탈회 및 카드정지 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음
    • 이 서비스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유명 골프 연습장 타석 서비스 월 2회, 총 연 10회

  • 대상안내점
    대상 가맹점 테이블은 서울∙경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경기 메이필드호텔 골프연습장, 갤럭시아골프클럽(구. 더케이서울호텔골프연습장), 남서울컨트리클럽 1연습장, 워커힐골프센터
  • 이용방법
    • 프리미엄라운지 전용 고객센터(02-2277-3942) 및 롯데카드 VIP 고객센터(1577-8100)를 통해 문의

      해당 가맹점에서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제시 후 매장에 비치된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서비스 이용

  • 이용조건
    • 지난달(1일~말일)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인 회원만 받을 수 있음
    • 이용기준은 매해 1월 1일 ~ 12월 31일로 산정되며,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회원 본인만 월 2회, 총 연 10회 이용 가능
    •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횟수 초과 시 이용할 수 없음
    • 골프연습장 사정에 따라 특정 일자 이용을 못할 수 있음
    • 롯데카드 최초 신규 회원의 경우, 발급 후 2개월 동안(사용등록한 달 포함 2개월 차 마지막날까지)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음

프리미엄 대리운전 서비스 월 1회, 총 연 5회

  • 지역안내
    지역안내 테이블은 구분, 이용 가능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분 이용 가능 지역
    대리운전 서울, 구리, 분당, 일산, 인천, 부천 지역에 한함

    이용 지역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음

  • 이용방법
    • 프리미엄 대리운전 서비스 전용 콜센터(1600-5533)를 통해 문의 및 예약
  • 이용조건
    • 지난달(1일~말일)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인 회원만 받을 수 있음
    • 이용기준은 매해 1월 1일 ~ 12월 31일로 산정되며, 카드 회원 본인만 서비스 이용 할 수 있음
    •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횟수 초과 시 이용할 수 없음
    • 가맹점 구분은 롯데카드에 등록된 업종을 기준으로 함
    • 고객이 많은 시간대, 연말연시 등에는 서비스 이용이 지연 또는 제한될 수 있음
    • 이 서비스 이용전화번호로 호출된 대리기사 외의 다른 기사 이용으로 인한 사고 또는 문제 발생 시 책임을 지지 않음
    • 호출된 기사가 아닐 경우 사고 시, 보험 처리가 되지 않으며, 해당 서비스 이용 시 경유 및 대기일 경우에는 미리 전달해야 함
    • 이 서비스는 롯데카드의 제휴사인 (주)타미마케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서비스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주)타미마케팅에 있음
  • 이용문의
    • 프리미엄 대리운전 서비스 전용 콜센터(1600-5533)

전 세계 1,300여개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가능한 Digital Priority Pass Card 제공

  • 이용방법
    • 발급 첫 해의 경우 Digital Priority Pass Card 가 무료 제공되며, 2차년도 부터는 지난해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 700만원 이상인 회원에게만 제공
    • 카드발급 후 초대코드가 포함된 안내 LMS 수신 → LMS 내 URL주소(www.prioritypass.com/lottecard) 접속 후 계정 생성 → Priority Pass 앱 다운로드 후 계정 등록 → 라운지 방문 시 Priority Pass 앱 내 멤버십 카드와 당일 탑승권 제시 후 무료입장
    • 동반인의 경우에는 1인당 별도 라운지 입장료가 부과되며, 사용일 기준 약 2개월 뒤 이용대금명세서에 청구
    • Digital Priority Pass Card 제휴 공항 라운지의 자세한 정보는 Priority Pass 홈페이지(www.prioritypass.com)에서 확인 가능
  • 발급 및 이용조건
    • Digital Priority Pass Card 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발급 2차년도 부터는 연회비 납부 시점에 지난해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 700만원 이상인 회원에 한하여 Digital Priority Pass Card 자동 연장
    • Digital Priority Pass Card와 여권의 영문명이 동일할 때에 혜택을 받을 수 있음
    • Digital Priority Pass Card는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본인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신용카드 기능은 없음
    •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해지, 유효기간 만료, 카드 폐기, 거래정지, 신용불량 등의 경우에는 Digital Priority Pass Card를 이용할 수 없음
    • 유료 동반인 수와 이용시간은 각 라운지의 규정을 따름
  • 이용문의

    롯데카드 법인전용 고객센터: 1599-8800(평일 09:00~18:00, 법정 공휴일 제외)

인천, 김포, 김해공항 VIP 의전 서비스 월 1회, 연 2회

  • 인천/김포공항: 주차대행, 에스코트, 수화물 운반, 수속지원 및 로밍, 환전 서비스 등
  • 김해공항: 주차대행 및 주차비(최대 5만원) 캐시백
  • 이용문의 및 예약

    의전 서비스 센터: 02-863-3540

  • 이용조건
    • 지난달(1일~말일)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인 회원만 받을 수 있음
    • 이용기준은 매해 1월 1일 ~ 12월 31일로 산정되며, 카드 회원 본인만 서비스 이용 할 수 있음
    • 주차료는 별도 청구됨
    • 서비스 이용 영업일 기준 3일 전에 반드시 예약해야 함
    •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횟수 초과 시 이용할 수 없음
    • 롯데카드 최초 신규 회원의 경우, 발급 후 2개월 동안(사용 등록한 달 포함 2개월 차 마지막날까지)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음

인천공항 VIP 코트룸 서비스 월 1회, 연 5회

  • 이용방법
    • 최소 영업일 기준 24시간 전까지 VIP센터(02-863-3540)로 예약
    • 본인 기준 최대 6일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기간 초과 시 추가요금 부과됨
  • 이용문의 및 예약

    VIP 센터: 02-863-3540

  • 이용조건
    • 지난달(1일~말일) 더 플래티넘 법인카드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인 회원만 받을 수 있음
    • 이용기준은 매해 1월 1일 ~ 12월 31일로 산정되며, 카드 회원 본인만 서비스 이용 할 수 있음
    •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횟수 초과 시 이용할 수 없음
    • 롯데카드 최초 신규 회원의 경우, 발급 후 2개월 동안(사용 등록한 달 포함 2개월 차 마지막 날까지)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음

AMEX The Platinum Service

  • AMEX THE PLATINUM 대상카드 발급 시 AMEX THE PLATINUM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 제공
  • AMEX THE PLATINUM 서비스의 유효기간은 2023년 1월 1일~2023년 12월 31일
  • AMEX THE PLATINUM의 자세한 내용은 아멕스 홈페이지(network.americanexpress.com/kr/ko/hompage)에서 확인
  • 특급호텔 무료 발렛파킹
    (호텔별 월 3회)
  • 인천공항 발렛파킹
    (월 3회)
  • 공항 리무진
    공항철도 티켓 무료 제공
    (연 2회)
  • 해외 렌터카 할인
    및 우대 서비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3-C1a-09512호 (2023.08.23 ~ 2024.08.22)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3-B00294호 (2023.08.18~2024.08.17)
  •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아래의 고지 방법 중 2가지 이상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이전부터 아래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고지방법 :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방법

  • 계약체결 전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결제일에 상환해야 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 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카드출시일: 2014년 10월 31일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3-E24890호 (2023.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