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
Special Gift
호텔멤버십
또는 롯데상품권카드
아멕스 법인포인트
국내 1%
해외 2%
공항라운지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매년 호텔멤버십 또는 롯데상품권카드 제공

  • 연 1회 호텔멤버십 또는 롯데상품권카드 50만원권 제공
스페셜기프트 확인하기
  • 이용방법
    • 롯데카드 법인전용 고객센터(1599-8800)를 통해 대상자 확인 후 원하는 스페셜 기프트 신청
  • 이용조건
    • 이 서비스는 해당 상품 발급 후 12개월 내 일시불·할부 700만원 이상 이용실적 도달하고, 연회비 납부 및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에만 제공됩니다.
    • 이 서비스는 최초 발급월 기준으로 연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서비스 이용 후 카드 해지 시 해당 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은 연회비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대상자 확정 후 12개월 안에 신청해야 하며,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 사용기간 경과 시, 사용하지 않으신 금액은 이월되거나 차액 보상되지 않습니다.
    • 이 서비스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 기프트 취소, 변경 및 고객정보 변경은 신청 당일에 한하여 가능하며, 배송기일은 영업일자 기준 약 3~4주 소요됩니다.
    • 이 서비스는 현금으로 교환 또는 환불 되지 않으며, 판매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다른 쿠폰 및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 기프트 분실, 도난의 경우 재발행 및 재신청, 재교부 되지 않습니다.
    • 롯데 상품권카드는 롯데 관계사 내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1% / 해외 2% 아멕스 법인포인트 적립

  • 적립 안내
    적립 안내 테이블은 가맹점, 적립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맹점 적립율
    국내 1%
    해외 2%
  • 적립기준
    • 적립 한도는 월 200만 포인트이며, 지난 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 가맹점에서 결제하신 금액의 매출전표가 롯데카드로 접수된 이후 3일(평일 기준) 안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제휴사 및 가맹점 사정으로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 뒷면을 확인해주세요.
    • 업종 및 가맹점은 롯데카드 등록 기준입니다.
  • 적립 제외대상
    • 모든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국세, 지방세, 공과금, 도시가스비,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초·중·고교 납입금, LH·SH 공사 공공임대료, 부동산 임대료, 장애인 고용 부담금,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 포인트 충전, 상품권(모바일 상품권 포함) 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
  • L.POINT
    • 롯데멤버스㈜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만 L.POINT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L.POINT는 L.POINT 제휴사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입니다.
    •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로 결제 시,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L.POINT적립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다른 L.POINT 제휴사가 제공하는 L.POINT는 적립 가능합니다.
    • L.POINT의 사용과 적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L.POINT홈페이지 (www.l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멕스 법인포인트 사용

  • 캐시백 또는 이용대금 상계처리
  • L.POINT 전환

    L.POINT 회원이거나 개인 롯데카드 소지 회원의 경우, L.POINT로 전환 가능

  • 항공 마일리지 전환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테이블은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AMEX 법인 15포인트 1마일리지
    대한항공 AMEX 법인 16포인트 1마일리지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은 연간 최대 3만 마일리지까지 가능
    • 대한항공 연간 마일리지 전환 제한 없음
    • 항공사 마일리지는 1,000마일리지 단위로 전환 가능
    • 아멕스 법인포인트 사용 문의: 롯데카드 법인전용 고객센터(1599-8800)

유명 골프 연습장 타석 서비스 월 2회, 총 연 10회

  • 대상안내점
    대상 가맹점 테이블은 서울·경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경기 메이필드호텔 골프연습장, 갤럭시아골프클럽(구. 더케이서울호텔골프연습장),
    남서울컨트리클럽 1연습장, 워커힐골프센터
  • 이용방법
    • 해당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제시 후 매장에 비치된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서비스 이용
    • 문의 : 프리미엄라운지 전용 고객센터 02-2277-3942 (평일 09:00~18:00/ 주말 및 법정 공휴일 제외)
  • 이용조건
    • 지난달 1일~말일까지 해당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카드를 최초 발급받은 경우 카드사용등록일~다음 달 말일까지 지난 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 취소 건은 실제 승인된 달의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며, 지난달 이용 건을 취소하는 경우 지난달 이용실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 2월에 1월 승인 건 취소 시, 1월 이용실적에서 제외
    • 해외 이용금액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현지 매출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한 달 동안 이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결제되는 결제 건(이동통신, 대중교통 등)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이 서비스의 이용기준은 매년 1월 1일 ~ 12월 31일로 산정되며,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에만 제공됩니다.
    • 본인 회원에 한하여 통합 월 2회, 총 연 10회(1회당 60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골프연습장의 사정에 따라 특정 일자의 경우 이용을 못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호텔 카페 라운지 서비스 월2회, 총 연10회

  • 대상호텔
    대상 호텔 테이블은 서울,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 더 플라자, 메리어트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타임스퀘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지방 롯데호텔 부산, 호텔 인터불고 대구
    • 해당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제시 후 매장에 비치된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서비스 이용
    • 문의 : 롯데카드 법인전용 고객센터(1599-8800)
  • 이용조건
    • 지난달 1일~말일까지 해당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카드를 최초 발급받은 경우 카드사용등록일~다음 달 말일까지 지난 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 취소 건은 실제 승인된 달의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며, 지난달 이용 건을 취소하는 경우 지난달 이용실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 2월에 1월 승인 건 취소 시, 1월 이용실적에서 제외
    • 해외 이용금액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현지 매출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한 달 동안 이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결제되는 결제 건(이동통신, 대중교통 등)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이 서비스의 이용기준은 매년 1월 1일 ~ 12월 31일로 산정되며,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에만 제공됩니다.
    • 본인 회원에 한하여 통합 월 2회, 총 연 10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 호텔별 무료 제공 가능 음료가 다르므로, 주문 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류, 식사, 디저트, 프로모션 음료 및 특정 음료 제외)
    • 호텔 사정에 따라 12월 24일, 12월 31일 등 특정 일자 및 성수기, 주말, 휴일 등의 경우 이용을 못하실수 도 있습니다.

국내외 공항라운지(The Lounge) 무료 이용 서비스

  • 국내외 공항라운지 연10회 무료이용(본인 및 동반 1인)
    • 연기준 : 1월 1일 ~ 12월 31일

      (예시) 본인 및 동반자 1인 입장 시 무료제공횟수 2회 차감

    • 더 라운지 앱 또는 홈페이지(www.theloungemembers.com)에서 이용 가능 라운지 확인
  • 이용 방법
    • The Lounge 모바일 앱을 통해 본 카드 등록 후 라운지 이용권 발급
      1. 구글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더 라운지’ 앱 다운로드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홈화면 신용카드에서 ‘카드 등록하기’
      3. 라운지 이용권 받기(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제공)
      4. 라운지 안내데스크에 라운지 이용권, 탑승권, 여권 제시 후 입장
  • 이용조건
    • 지난달 1일~말일까지 해당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카드를 최초 발급받은 경우 카드사용등록일~다음 달 말일까지 지난 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 취소 건은 실제 승인된 달의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며, 지난달 이용 건을 취소하는 경우 지난달 이용실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 2월에 1월 승인 건 취소 시, 1월 이용실적에서 제외
    • 해외 이용금액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현지 매출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한 달 동안 이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결제되는 결제 건(이동통신, 대중교통 등)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유의사항
    • 이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에만 제공됩니다.
    • 라운지 이용권은 발급 후 24시간 동안 유효하며, 시간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 후 다시 발급 가능)
    • 취소된 라운지 이용권은 이용 가능 횟수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 문의 : 더라운지 고객센터(+82-2-2664-7436)

인천/김포공항 VIP 의전서비스 연 2회

  • 인천/김포공항 : 에스코트 및 수화물 운반 서비스
  • 이용문의 및 예약 : 의전 서비스 센터 02-863-3540 (평일 09:00~18:00/ 주말 및 법정 공휴일 제외)
  • 이용조건
    • 지난달 1일~말일까지 해당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카드를 최초 발급받은 경우 카드사용등록일~다음 달 말일까지 지난 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 취소 건은 실제 승인된 달의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며, 지난달 이용 건을 취소하는 경우 지난달 이용실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 2월에 1월 승인 건 취소 시, 1월 이용실적에서 제외
    • 해외 이용금액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현지 매출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한 달 동안 이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결제되는 결제 건(이동통신, 대중교통 등)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이 서비스의 이용기준은 매년 1월 1일 ~ 12월 31일로 산정되며,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카드에만 제공됩니다.
    • 서비스 이용 시 최소 3일(평일기준)전에 반드시 예약바랍니다.

AMEX The Platinum Service

  • AMEX THE PLATINUM 대상카드 발급 시 AMEX THE PLATINUM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 제공
  • AMEX THE PLATINUM 서비스의 유효기간은 2023년 1월 1일~2023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 AMEX THE PLATINUM의 자세한 내용은 아멕스 홈페이지(www.americanexpress.com/ko-kr/network)에서 확인
  • 특급호텔 무료 발렛파킹
    (호텔별 월 3회)
  • 인천공항 발렛파킹
    (월 3회)
  • 공항 리무진
    공항철도 티켓 무료 제공
    (연 2회)
  • 해외 렌터카 할인
    및 우대 서비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3-C1a-09512호 (2023.08.23~2024.08.22)
  •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3-B00294호 (2023.08.18~2024.08.17)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법인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우연히 발생한 사고나 사망 등에 대해 최대 10억원까지 보상되는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보상범위
  • 국내여행

    공공교통(비행기, 고속버스, 철도) 승하차 시 발생한 상해사망, 후유장애(질병사망, 질병 의료비 제외)

  • 해외여행

    출발일 기준으로 도착 시까지 90일간 발생한 모든 상해, 질병, 상해사망, 후유장애, 휴대품 도난 및 파손
    (해외 질병사고의 국내 진료비는 보상 제외)

  •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은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추가적인 혜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3.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4.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아래의 고지 방법 중 2가지 이상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이전부터 아래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고지방법: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방법

    • 결제일 카드대금 납부: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은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무통장, 가상계좌 입금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 합니다.
      (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다수의 신용카드 발급은 개인 신용등급 또는 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 전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결제일에 상환해야 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 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카드출시일: 2022년 12월 12일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3-E24984호 (2023.10.31)